닫기
과정 구분
과정 카테고리
태그
검색어

자주하는질문

Q강의수강 시 검정화면이 나타나는 현상 조치 방법
A
 

일부 컴퓨터에서 강의 수강시 검정화면이 나타나 정상적으로 수강이 불가능한 오류가 있었습니다.

각 브라우저의 보안 레벨이 변경되면서 보안레벨 변경에 따른 발생된 문제로 유추되어 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.

 

해당 오류사항이 나타나는 이용자분들께서는 새로고침(F5)를 실행한 후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새로고침(F5)을 하여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신다면 하단의 첨부파일을 바탕화면에 다운받으시고 실행하신 뒤 강의를 수강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ㅁ파일명 : kollusagent.exe

ㅁ설치 방법 :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-> 압축풀기 -> 실행 -> 설치완료

 

 

혹시 내부 보안등의 이유로 첨부자료 다운이 안되시는 경우 아래의 URL(주소)를 클릭해주신후 설치 가능합니다.

http://v.kr.kollus.com/pc_player_install/agent

 

감사합니다.

Q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
A

수강은 가능합니다. 하지만 거주하고 계시는 국가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수강시청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Q수강완료되었는데 수료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
A

 마이페이지에 증명서 발급란에서 수료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Q차시별로 상세 진도율을 확인할 수 있나요
A

 나의 강의실>마이페이지>강의실 입장>수강정보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시면 차시별 진도율과 수강쪽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Q개강이 아직 안되어 있는데 강좌 개강일을 알려주는 알림서비스는 없나요?
A

현재 시스템적으로는 자동알림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
Q교재를 다운받을 수 있나요?
A

해당 과정에 교안이 포함되어 있다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
교안파일은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Q강의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나요?
A

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더라도 저작권 위반으로 추후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해당사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Q수강완료 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?
A

해당 과정 학습기간이 넘지 않으신 경우 반복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.

과정마다 다를 수 있으니 담당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Q수강기간 연장은 가능한가요?
A
수강기간 연장은 불가능하지만, 수강기간이 지난 과목에 대한

수강신청을 통해 과목수강은 가능합니다.

학습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 
  • 1
  •  

퀵메뉴

퀵배너이미지 퀵배너이미지 퀵배너이미지